window.__picar__ = {"from":"server","article":{"id":65,"title":"전기차시스템을 점검하세요\"라는 경고문도 뜨고","content":"냉각수부족 경고도 뜨길래,기아고객센터에 긴급출동서비스를 받게 됐는데 급히 받게됩니다(21.12.14 18시반경)\n출동한 현대해상?직원은 트렁크를 열어본 후,냉각수는 이상없다고하고 철수합니다.\n다음날 춘천행을 계획중이었던지라 전기차충전을 하느라 이마트구래역4층을 방문했으나 충전오류( 37) 때문에 근처 구래동행정센터를 방문하여 충전 시도했으나 역시 접속오류가 발생하여 다시 기아고객센터에 상황설명했더니 근처 기아오토큐 엔지니어를 보내주겠노라해서 20여분 기다려서 출장점검을 받았으나 냉각스부족이 모터와 연관성이 있어 결국은 충전이 안되는거라고해서 급기야 오토큐 김포지점을 방문(10시24분)했슴에도 점검결과(12시30분)는 펌프가 문제인 거 같다고 임시조치는 했으니 충전이 되는지 확인하라고하여 근처 충전소에 충전하려고했지만 충전기계가 때마침 고장이 난지라 충전을 못하고 다시 구래동행정센터를 찾아가게 됩니다. 그동안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펌프라는 부품을 수배해서 연락주겠노라하더군요. \n그러나, 구래동행정센터에서도 다시 찾아간 이마트에서도 충전은 안되었습니다. 출고된지 2개월정도밖에 안됐고 3천키로남짓 주행했는데, 냉각수부족이 왜 뜰까요? 모터제어시스템이 왜 이상이 있는걸까요? 18시경 오토큐김포지점에서는 결국 부품이 없다고 부품을 구할 때까지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하루가 고스란히 날라갔습니다.\n\n수능 마친 딸과 1년여만에 가족 여행을 왔습니다.이런 황당한 경우가 왜 생긴걸까요?\n기아고객센터에서는 이런 상황에 대하여 미안하다고는 하는데 보상규정은 없다고 하시던데, 제가 어찌해야할까요?","group":"EV6","photos":"","thumbnail":"","commentCount":1,"emotionCount":2,"isDelete":false,"createAt":"2021-12-15T13:24:07.455Z","updateAt":"2022-03-10T23:50:27.000Z","author":{"profileImage":"http://k.kakaocdn.net/dn/tJFsv/btriGVGB3uF/mLie5hqtJUmYftuxbZD9Dk/img_640x640.jpg","description":null,"code":"80ag3rdue","thumbnail":"http://k.kakaocdn.net/dn/tJFsv/btriGVGB3uF/mLie5hqtJUmYftuxbZD9Dk/img_110x110.jpg","name":"@MicleS","email":"youngmoons@naver.com","group":"EV6"}}}; document.addEventListener("DOMContentLoaded", () => { const splashEl = document.querySelector('.splash'); if (!!splashEl) { splashEl.style.display = 'none'; } });